'기도로 간구하고 말씀으로 회복하자'

2024년 표어: 기도로 간구하고 말씀으로 회복하자

8-12-2012 교회소식

    알림
1.생명의 삶 제3기 성경공부가 오는 8월23일(목) 개강합니다. 성경공부에 참석을 원하시는 성도님은 다음주일(8/19)까지 사무실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향존직 수련회가 오는 9/2(주일)-9/3(월) 이틀간 있습니다. 향존직 직분자들은 전원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제45회 뉴욕노회가 오는 9/10(월)-13(목)까지 니카라구아 에서 있습니다. 본 교회에서는 허용구 목사님과 김주태, 김진성, 문태영 장로님께서 참석을 하십니다.
4.뉴욕노회시 오영관 목사님께서 사역하시는 나실인 공동체(NMC) 개관 예배가 현지(니카라구아)에서 있습니다.선교지 방문과 개관예배에 참석하기를 원하시는 성도님은 사무실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니카라구아 방문시 센베니또 연합교회 창립 8주년 기념과 아울러 총동원 전도일 행사를 갖게 됩니다. 총동원 전도일에 필요한 희망상자를 모집합니다. 원하시는 성도님은 선교위원회 박경남 집사님께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희망상자 1박스 10$)
6. 금주 토요일(8/18) YOUTH GROUP이 DORNEY PARK(펜실바니아)로 일일 캠프를 나갑니다.
   교회에서 6:30 분에 떠납니다.

     교우동정
1. . 여름휴가를 보내는 동안 건강에 유의 하시고 현지에서의 주일 성수에 힘쓰심으로 영육간의 하나님의 평강과 은혜를 누리는 휴가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금주의 교회제목
1.교회 부흥을 위하여
2. 형존직 수련회를 위하여(9/2-9/3)
3. 생명의 삶 제3기 성경공부 준비를 위하여
4. 선교지를 위하여(오영관 목사, 이동홍, 윤도근 선교사)
5.아픈이를 위하여
6.오영관 목사님의 선교 사역을 위하여(나실인 공동체)

   다음주일 예배 담당순서
기도 : 박경순/백신일     찬양 : 기드온 / 사랑나눔

해외한인장로회 뉴욕한인연합교회 United Korean Church of New York